오늘은 여유가 조금 생겨 아웃백 디너 꿀팁관련된 글을 써보려고 해요.지금부터 살펴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항상 감사드리고 아래에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외식하러 가기도 불안하죠~ 배달음식 시켜 먹는 날이 더 많은데 가끔 기분전환 겸 나가서 먹기도 하거든요. 이날은 아웃백만 가면 늘 시키는 메뉴 말고 다른 걸 먹어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검색해서 주문했어요. 투움바파스타랑 오지치즈후라이즈 그리고 스테이크샐러드에요. 에이드는 딸기랑 망고 시켰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원래 딸기에이드 좋아하는데 여기껀 망고에이드가 더 맛있더라고요.ᄒᄒ 샐러드 위에 치즈 뿌려주는데 그건 따로 달라고 했어요. 사진 찍으려구요ᄏᄏ 고기 굽기는 미디움레어로 했고 사이드는 볶음밥이랑 통고구마 선택했어요. 사이드 변경 가능한데 추가금 내야 하는 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감자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지치즈후라이즈 시키시면 돼요. 양도 많고 맛있어요!! 파스타 소스 넉넉하게 달라고 했더니 저렇게 아예 그릇째 들고 와서 부어주더라고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후기입니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외출 자제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차원에서 집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 역시 마찬가지랍니다. 매일 삼시 세끼 밥 차리는 일이 보통 힘든 게 아니더라고요. 하루쯤은 남이 해주는 맛있는 음식 먹고 싶은 마음에 고민 끝에 아웃백딜리버리서비스를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우선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을 하고 원하는 메뉴를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결제 완료 후 30분 이내에 조리된 음식이 도착합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베이비백립 400g, 투움바파스타, 치킨텐더샐러드, 양송이스프 2개, 부시맨브레드 4개, 피클 3개, 오렌지주스 1잔, 망고주스 1잔이고 가격은 총 6만 9천 원이었습니다. 매장에서 먹을 때보다는 다소 비싼 편이지만 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할인쿠폰 적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다만 최소 주문 금액이 18,000원 이상이어야 하며 배달료(3,500원)가 별도로 부과됩니다. 만약 제휴카드나 통신사 멤버십 카드 있으면 중복할인도 가능해요. 포장 상태도 깔끔하고 꼼꼼하게 잘 왔습니다. 덕분에 편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지금까지 아웃백 디너 꿀팁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세요. 코로나로 인해 나라 안밖에 많이 힘들어하는것 같은데요 다들 건강잘 챙기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